컨텐츠 바로가기
로그인 회원가입 이용안내 장바구니 주문조회 마이쇼핑 고객센터
많이하는질문
A/S 규정은 제품마다 명시된 기간내에 무상 A/S처리되며 이에 발생하는 택배비는 올림몰에서 부담합니다. <br />하지만, A/S 기간이 지났거나 고객의 과실에 의한 제품 불량은 고객님께서 택배비와 A/S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므로 <br />1:1상담에서 A/S를 접수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상담과 신속한 처리를 약속드리겠습니다.
관리자게시
비밀번호
/ byte
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